나의 내면 상태 빠른 시간 내에 교정하기 : 빈 종이 :: 레드판다의 귀여운 초대

목차


    반응형

    0.

    나의 내면 상태가 외부 세계를 창조합니다. 내가 믿는 나의 모습이, 내 눈에 보이는 현실 세계를 만들어요. 내 무의식에 따라 나는 생각하고 행동하고 반응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것이 있다면, 내가 그것을 가질 수 있다고 "진심으로" 믿어야 합니다. 더 나아가서 이미 가졌다고 믿으면 더 좋지요. 거짓된 믿음은 통하지 않아요. 순간의 기쁨으로 오는 거짓된 믿음은 일시적인 상태에 불과합니다. 나의 내면 상태를 변화하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오늘은 빠른 시간 내에 교정할 수 있는 방법 하나를 소개하겠습니다.

     

    해가 지는 모습 노을 일몰
    출처 : pixabay

     

    1.

    내가 원하는 것을 얻고, 내가 원하는 사람이 되기 위해 가장 유력한 방법은 내 내면 상태를 깨끗이 청소하는 것입니다. 현실적인 내 모습을 규정하고 있는 모든 조건들이 없는, 아무런 수식어도 없는 순수한 의식을 찾는 것과 같지요. 이걸 네빌은 I AM 이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아주 순수한 의식, 순수한 상상력이요. 우리가 종이를 쓸 때 이면지에 쓰는 것보다는 빈 종이에 쓰는 것이, 쓰거나 읽는 데에 훨씬 좋은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오늘 순수한 의식을 찾아내서 하는 게 가장 쉽습니다. 하지만 그러면서도 가장 어렵습니다. 내 현실의 모든 것을 무시하거나 잊고, 순수한 의식만을 찾아내는 것은 수많은 구도자들이 찾고자 하는 깨달읆을 찾는 것이라고 말 할 수 있겠습니다. 순수 의식 상태를 이끌어내는 데에 익숙한 사람은 이게 가장 쉽지만, 이끌어내기는 가장 어렵죠.

     

    그래서 오늘은 덮어쓰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내 부정적인 내면을 긍정적인 생각으로 덮는 방법이요. 흙탕물이 가득찬 물컵에 깨끗한 물을 붓는 방법이요.

     

    좋은 생각을 의식해서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되겠지만, 내면 상태를 확실하면서 빠르게 교정하는 것은 지금부터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이 훨씬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2.

    빈 종이를 한 장 꺼내보세요. 그리고 지금부터 드는 생각을 모두 적어보세요. 앞 면, 뒷 면 다 써도 좋습니다. 아니면 다른 종이를 더 가져와도 됩니다. 그냥 노트를 꺼내도 됩니다. 다만 빈 종이여야 합니다. 아무 것도 쓰이지 않고 깨끗한 상태의 종이에 내 생각을 모두 적는 겁니다. 주제를 정하지 마세요. 무의식적으로 드는 생각을 모두 적으세요. 다 채우겠다는 각오로 다 적으세요.

     

    다 적으셨나요? 그러면 지금부터 내가 지금 진심으로 원하는 단 한 가지를 새로운 종이에 적습니다. 예를 들어서 "건강한 몸 상태"를 원한다고 하겠습니다. 그리고 이제부터 지금껏 쓴 내 생각들을 점검해보겠습니다.

     

    내가 지금 당장 "건강한 몸 상태"라면, 하지 않았을 생각들을 모두 체크하세요. 빨간 펜을 쓰든 파란 펜을 쓰든 상관 없습니다. 내가 당장에 "건강한 몸을 지니고 있는 사람"이라면, 하지 않았을 생각들을 전부 체크해보세요. 상당히 많을 것입니다.

     

    그렇게 다 체크했다면, 체크한 생각들을 내가 지금 바로 "건강한 몸"이라면 "어떻게 바꿔서 생각했을까?"를 고민해보세요. 그리고 "건강한 몸 상태"라는 원하는 것을 적은 새로운 종이에 교정한 생각을 적어보세요.

     

    예를 들어 당신이 빈 종이에 "병원 예약 시간에 제때 가야겠다."라고 썼다면, 새로운 종이에는 "병원 안 가도 돼서 좋다." 이렇게 적는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이 "건강한 몸이 아니기 때문에 했던 모든 생각"을 교정하세요. 

     

    그리고 교정한 생각들을 읽어보세요. 

     

    3.

    이 과정은 단순하게 지금 현재 내가 다 나은 상태라고 확언하는 것과 비교도 안 되게 좋은 방법입니다. 내가 무의식적으로 하고 있는, 원하는 것과 반대되게 하고 있는 생각들을 적나라하게 마주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확실하게 교정할 수 있습니다. 시도해 보세요. 기적이 일어날 것입니다. 물론 억지로는 하지 마세요. 해야한다는 부담을 가지며 하지도 마세요. 순수한 즐거움으로 하세요. SATS와 더불어 하면 더 좋습니다.

     

     

     

    '끌어당김의 법칙/팁 , 정보' 카테고리의 글 목록

    인문, 경제, 교양 분야를 다루면서 빛나는 삶을 살아가고 더 예쁜 미래를 만들고 있습니다. 더 좋은 세상으로 여러분을 모십니다.

    222758.tistory.com

     


    + Recent posts